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카멜커피 사장님의 스타일 참고🐪 센스있는 스타일은 신발로 완성👟아이템 체크! 1. 나이키 C1TY 브라운스톤 트레일과 데일리 스타일 모두 가능한 스니커즈입니다. 건축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 컬러가 포인트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2. 나이키 에어 사파리 일렉트릭 타조 가죽의 텍스처와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레오파드 패턴과 오렌지 포인트가 인상적인 스니커즈입니다. 빈티지하면서 패턴 포인트를 활용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3. 호카 x 새티스파이 마파테 스피드 4 라이트 러버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협업 제품입니다. 트레일 러닝화의 안정성과 새티스파이 특유의 디자인이 잘 어울려진 아이템입니다. 4.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화이트 버건디 가장 클래식한 데일리 슈즈 중 하나입니다. 깨끗한 화이트 바디에 버건디 컬러 포인트로 다양한 팬츠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5. 아디다스 캠퍼스 다크 블루 스웨이드 소재에 네이비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입니다. 심플한 룩에 간단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 카이아 언니🤍🖤애착 운동화 변화 맨날 보던 나이키, 아식스 그게 아니다?? 카이아 거버가 최근 ‘온(ON)’ 클라우드틸트를 선택했습니다. 카이아 거버가 운동화 선택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최근 그녀는 나이키와 아식스 대신, 브랜드 ’온(ON)’의 클라우드틸트 아이스 컬러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즐기는 카이아의 일상에 부드럽게 녹아든 변화입니다. 심플한 블랙 숏 타이츠와 루즈핏 스웨트셔츠에 클라우드틸트를 매치한 그녀는 무심한 듯 완성도 높은 꾸안꾸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카이아 거버는 한 번 선택한 아이템을 오래 즐기는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온’ 클라우드틸트 또한 그녀의 꾸준한 데일리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화이트운동화
- 같은 샤넬, 다른 분위기✨ 이주연이 보여준 샤넬백 실착 정석 2가지 샤넬백으로 완성한 3가지 착장, 함께 확인해보세요. 1. 샤넬 맥시 호보백 볼드한 골드 체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맥시 호보백은 전면 아웃포켓이 특징인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이주연은 스트라이프 크롭탑, 베이지 팬츠에 가방을 매치해 깔끔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2. 샤넬 클래식 플랩백 11.12 퀼팅 디테일과 더블 C 잠금장치가 특징인 클래식 플랩백은 샤넬을 대표하는 스퀘어 쉐입의 아이템입니다. 이주연은 화이트 백을 활용해 두 가지 착장을 보여주었습니다. 첫 번째는 블랙 반팔 티셔츠와 카고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올블랙 룩, 두 번째는 오버핏 맨투맨과 바이커 쇼츠를 매치한 애슬레저 룩으로 같은 아이템으로 다른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샤넬
- 동안 미모 비결?!💙🤍윤은혜 코디 요즘 이 언니 아이템🧢🏡따라하기 너무 좋은 꿀템zip 1. 프리터 엠브로이더리 웨스턴 윈드브레이커 플라워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인 바람막이로, 부드러운 컬러 톤과 가벼운 착용감이 간절기 데일리 아우터로 적당합니다. 2.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미니멀한 디자인의 백팩으로, 작은 크기와 탄탄한 형태감이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안정감 있게 어우러집니다. 3. 반스 어센틱 연한 베이지빛 컬러의 클래식 스니커즈로,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면서도 전체 룩의 부드러운 톤을 지켜줍니다. 4. 비자비 V Logo 볼캡 간결한 레터링 로고와 탄탄한 코튼 소재의 베이지 캡. 백팩에 걸어 연출해도 좋고, 실착 시 얼굴형 보완 효과도 뛰어납니다.
윤은혜
- 이번 협업도 탐나는🍭🌈색감맛집 아디다스 x 스포티앤리치 핸드볼 스페지알👟 5/23(목) 발매🗓️
스포티앤리치
- 이청아 요즘 운동화 3가지🖤❤️참고 편안해보이는데 취향은 너무 고급진, 운동화 선택지 컨닝🧐 1.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시카고 로스트 앤 파운드 빈티지한 컬러의 조던 1 로스트 앤 파운드는 오버핏 점퍼와 루즈한 데님 팬츠에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전시장 속 편안한 착장에서도 스타일을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슈즈입니다. 2. 에어 조던 1 시카고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시카고 OG는 조거 팬츠, 후디, 아우터 조합에 유쾌한 포인트가 됩니다. 캐주얼한 무드에 에너지를 더해주는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3. 뉴발란스 x 디스이즈네버댓 550 라벤더 트레이닝 팬츠에 매치한 라벤더 550은 이청아 특유의 조용한 무드와 잘 어울립니다. 은은한 색감 덕분에 꾸미지 않아도 감성적인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나이키 운동화
- 칸 거리 속 김고은 사복템은?!🇫🇷🖤 칸 도착부터 일상까지 고급진 분위기🥢🎬일상 아이템 4가지 1. 샤넬 25 백 샤넬 25 스몰 백은 조용한 우아함으로 룩을 완성합니다. 골드 메탈 디테일과 카프스킨 텍스처가 클래한 그레이 가디건과 만나,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한 공항룩을 선보입니다. 2. 에어맥스 Dn8 울프 그레이 워싱 데님과 그레이 후디 그리고 가죽 자켓에 메탈릭 실버 스니커즈를 코디했습니다. 칸을 돌아다니며 에어맥스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활용했습니다. 3. 샤넬 호보 핸드백 메탈릭 카프스킨, 실버메탈 샤넬의 메탈릭 카프스킨 호보백이 칸 거리의 햇살 아래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핑크 티셔츠와 핑크 칸 에코백 사이, 실버 체인과 텍스처가 룩의 밀도를 끌어올립니다. 4. 나이키 링거 티셔츠 발코니의 자연광 아래, 블루 링거 티셔츠는 편안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머스타드 컬러 라인이 룩에 리듬을 더합니다.
김고은
- 오늘 국내 발매된👟나이키 x 보디 금새록과 류준열 착용 아스트로그래버🖤🤍 드로우 가즈아 나이키와 보디는 첫 협업을 통해 1974년도 나이키의 아이코닉한 미식축구화, 아스트로 그래버를 재현합니다. Bode의 감성으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풀그레인 가죽 소재를 조합하여 미식축구계의 클래식을 현대적인 상징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요. 스타일링하기 좋은 블랙과 코코넛 밀크 컬러로 디자인되었으며, 두 가지 Bode 신발 끈 참으로 나만의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X보디 협업 아스트로그래버는 5월 28일 15시까지 웍스아웃에서 드로우가 진행됩니다.
보디
- 찾았다🔥내 복근운동 자극제 여자 나매인 벨라 하디드🩶🖤전설의 나이키 트랙팬츠 룩
벨라 하디드
- 스우시는 역시 류선생처럼✔️ 따라하고 싶은 스니커즈👟아이템 체크! 1. 나이키 x 유니온 필드 제너럴 SP 아이보리 앤 라이트 브라운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유니온 협업 모델 입니다. 데님 팬츠와 체크 셔츠 조합에 어울려 일상 속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나이키 에어맥스 95 OG 네온 옐로우 나이키를 대표하는 클래식 모델 중 하나로 그레이와 네온 옐로우의 조합 포인트입니다. 니트 가디건과 블랙 팬츠에 매치하면 미니멀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3. 조던 x 트래비스 스캇 점프맨 잭 TR 세일 앤 다크 모카 스트랩 디테일과 실루엣이 특징인 이 모델은 루즈한 티셔츠와 데님에 잘 어울립니다. 스니커즈 하나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살릴 수 있습니다. 4. 조던 1 x 트래비스 스캇 레트로 로우 OG SP 미디움 올리브 올리브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카고,올리브 팬츠와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입니다. 5.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앤 블랙 가장 기본이지만 활용도 높은 모델로, 블랙 스우시와 블루 미드솔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스니커즈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 김나영의 봄 피크닉룩은 마르니🍃 김나영이 시원시원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피크닉룩을 선보였습니다. 봄처럼 산뜻한 블루 니트와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코디했습니다. 여기에 아이보리 가방과 두툼한 클로그를 매치한 모습에 눈길이 가는데요. 그녀의 변함없는 패션 감각을 강조한 아이템들은 모두 마르니(MARNI). 슬라이드를 넘겨 자세한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마르니(MARNI) - Indigo boxy cashmere jumper with Marni Symbol / 169만 원대 - Wide-leg blue denim jeans with extra high cuffs / 118만 대 - Small white leather Museo hobo bag with patches / 248만 원대 - Brown leather chunky clog sabot / 138만 원대
니트
- 메리제인&데님💙🖤이쁜 봄코디
플랫슈즈
- 켄달제너가 선택한 간절기룩🖤💛 심플한데 고급스럽고, 꾸안꾸 같은 완성형😎 아이템 정보들 켄달 제너가 미니멀한 간절기룩으로 현실적 워너비를 보여줬습니다. 켄달 제너는 뉴욕 거리에서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으로 계절의 변화를 표현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로에베(LOEWE)의 턴업 자켓으로, 크롭 기장과 구조감이 특징입니다. 가방은 더로우(The Row)의 누앙스 토트백으로, 부드러운 레더 텍스처와 여유 있는 쉐입이 전체 스타일을 단정하게 잡아주며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보여줍니다. 슈즈는 더로우의 에바 발레리나 플랫입니다. 벨벳처럼 보이는 앙고라 소재가 클래식한 룩에 따뜻한 터치를 더하며, 블랙 컬러로 무게감을 잡아주었습니다.
켄달 제너
- 지금이라도 사둘까💛🥿샤넬 플랫
샤넬
- 봄 데일리 신발 = 플랫슈즈🙌🏻🥿
플랫슈즈
- 무심한 듯, 깊이 있는 스타일 🕶️ 마이큐의 스트리트 감성(feat. 버건디 집업 후드) 클래식과 편안함 사이, 컬렉트 피시스 후드와 뉴발란스 993의 데일리 믹스 매치를 확인해보세요. 1. 컬렉트 피시스 x 테프 스토어즈 씽크 빅 집업 후드 버건디 버건디 컬러의 후디는 깊이감 있는 색감과 빈티지한 그래픽이 특징. 여유로운 실루엣 덕분에 편안하면서도 캐릭터가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2. 뉴발란스 993 메이드 인 USA 네이비 993 시리즈 중에서도 네이비 컬러는 시티 무드를 더합니다. 볼드한 실루엣이지만 클래식함을 유지하며,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신발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습니다. 3. 와이드 스트라이프 팬츠 핀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와이드 팬츠는 클래식과 캐주얼의 경계를 무너뜨리는데요. 주로 톤온톤 스타일링에서 중심을 잡아줄 때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마이큐
- 북촌동 뉴발 그레이데이 가자👟🩶 문데이즈 팩 & 그레이 샵 신발들 신고🔥🗓이벤트 @참여 #광고 - 5월 19일(금)부터 매장 방문하여 구매시 특별한 사은품 증정 -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990v1"" 스니커즈 증정 - 서울특별시 종로구 화동 104번지(뉴발란스 북촌점) #그레이데이2023 #greyday2023 #뉴발란스 #그레이데이 #greyday #북촌
뉴발란스
- 요즘 이거🥺🤍💙뉴발530
뉴발란스 운동화
- 더 가벼워진 뉴발 메리제인🩶🩰 뉴발 꽃신 브리즈 다시 돌아왔어요!🌸3/21(금) 오전 11시 #광고 뉴발란스의 메리제인 브리즈가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이전 시즌보다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이번 컬렉션, 트렌디한 감각과 S/S 시즌에 최적화된 착화감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25년 SS 시즌 메리제인 브리즈는 기존의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벤틸레이션 홀 미드솔과 메쉬 인솔이 추가되어 공기 순환이 더욱 강화되어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컬러웨이 역시 매력적입니다. 트리플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출시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룩에 트렌디함을 한 스푼 더해줄 스포티한 무드와 세련된 감성을 담은 디자인까지! S/S 시즌 메리제인 브리즈는 3/21(금) 오전 11시 출시 예정이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런칭 캘린더에서서 '입고 알림 신청'을 해두면 누구보다 빠르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
- 봄이니까 도트 신발 살래🎶 올봄, 운동화 하나로 기분 전환하고 싶다면 도트무늬에 주목해보세요!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도트 패턴이 스니커즈에 적용되면서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도트 스니커즈 3가지를 추천합니다. 아식스와 Papergirl, BEAMS가 협업한 GT-2160 제품은 일본 스트리트 감성이 돋보이는 한정판 모델입니다. 일본 기반 브랜드 Paperboy의 하위 브랜드 Papergirl, 그리고 유명 편집숍 BEAMS와 아식스가 협업해 탄생한 스니커즈인데요.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은은한 도트 패턴이 들어가 있어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메시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일본과 유럽에서 빠르게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가격은 약 22,000엔, 한화로 약 19만 원대입니다. 뉴발란스도 도트 아이템들이 있죠. New Balance 530 화이트 실버 메탈릭 모델은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530 라인에 귀여운 도트 패턴을 가미한 디자인입니다. 화이트와 실버 조합의 컬러웨이에 미니 도트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합니다. ABZORB 쿠셔닝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조거 팬츠부터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 110달러, 한화로 약 15만 원대입니다. 마지막으로, 뉴발란스의 또 다른 도트무늬 스니커즈, New Balance 1906R 모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클래식한 러닝화 디자인에 블랙과 화이트 도트 패턴이 더해져 한층 더 트렌디한 무드를 자랑합니다. 레트로와 Y2K 감성을 모두 담고 있어 스트리트 패션과의 궁합이 특히 좋죠. N-ergy 기술이 적용된 미드솔 덕분에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합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8만 원대입니다. 올봄, 무난한 운동화가 지겹다면 도트 패턴으로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심플한 룩에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뉴발란스 운동화
- 다코타 존슨의 최근 데일리 슈즈👟 1.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블랙 화이트, 11만 9천 원. 2. 나이키 코르테즈 바로크 브라운, 11만 9천 원. 3. 아디다스 삼바 OG 실버 그린 초크 화이트, 13만 9천 원. 4. 구찌 여성 홀스빗 1953 로퍼 블랙 레더, 131만 원.
다코타 존슨
- 핫한 웨일스보너 x 아디다스🔥
아디다스
- 스커트엔 아디다스 운동화지💗💛
아디다스 운동화
- 나만 켄달한테 눈 갔어?👀 어제 켄달 제너가 카일리 & 티모시 커플과 지인과 함께 경기장을 찾았습니다. 모두가 카일리 & 티모시 커플을 주목하고 있을 때, 에디터는 켄달의 미니멀하면서도 따라 해 보고 싶은 패션에 시선이 빼앗겼는데요. 켄달의 시선 강탈 룩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 폴로 랄프 로렌 볼캡 (네이비) - 빈티지 구찌 선글라스 - 까르띠에 크래쉬 워치 (살몬 다이얼) 3가지 아이템 중 2가지는 희소성 있는 아이템이라 구하기가 어렵지만, 가지고 있는 아이템 중 비슷한 것으로 매치해 따라 해 볼 만한 룩이죠. 따뜻해진 날씨, 봄나들이에 켄달 제너의 시선 강탈 룩을 따라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켄달 제너
- 화이트 팬츠에 아디다스 포인트❤️
아디다스 운동화
- 로퍼, 지금 부지런히 해야해요🖤 어디까지 어울릴 수 있을까?!👞🤵🏻♀️이렇게 2가지 하의 입어봐 간절기에 좋은, 로퍼에 어울리는 대표 하의 2가지를 소개합니다. 1. 미니스커트 블랙 플레어, 화이트 트위드, 립 니트 미니스커트까지 각기 다른 소재가 로퍼의 단정함을 은근히 풀어냅니다. 상의는 모두 티셔츠로 절제해, 하의 실루엣이 더욱 돋보이며 여유로운 세련됨을 표현합니다. 2. 버뮤다팬츠 블랙 하프 팬츠, 데님 버뮤다, 주름진 블랙 울 팬츠는 로퍼에 포멀한 느낌을 더합니다. 가벼운 긴팔티셔츠나 블라우스를 가볍게 매치하면 클래식과 캐주얼을 오가는 지금의 무드가 완성됩니다.
로퍼
- 최근 켄달이 빠진 미니멀 코디🤍 얼마 전, 켄달 제너가 비 내리는 LA에서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볼캡을 눌러쓴 그녀는 미니멀한 셋업에 흰 양말과 슬리퍼를 매치했죠. 그녀가 가장 자신 있어 하는, 캐주얼 한 스푼이 더해진 깔끔한 미니멀룩의 비법이 궁금해지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지난 주말, 그 비법을 알게 됐습니다. 얼마 전과 동일하게 적당한 커브의 볼캡과 흰 양말을 신었다는 것이었죠. 볼캡으로 캐주얼 한 스푼, 흰 양말로 미니멀 한 스푼.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그녀만의 미니멀룩 비법 레시피였습니다.
폴로 랄프 로렌 볼캡
- 봄 로퍼 코디법 👞🤍@정원언니
차정원
- 밋밋한 일상룩을 구원해줄 🩰 진정한 멋쟁이는 신발부터 고르고 그날의 스타일링을 정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밋밋한 일상룩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포인트템이 되어줄 명품 슈즈를 소개해 드릴게요. 평생 신고픈 마성의 매력을 가진 포인트템이 될 거예요. 우선 샤넬의 발레리나 플랫! '클래식은 영원하다'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슈즈입니다. 캐주얼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 없는 요물이에요. 구찌의 홀스빗 로퍼는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지만 무엇보다 가장 정장에 잘 어울리는 로퍼가 아닐까 싶습니다. 패션 아이콘 제인 버킨이 애착 슈즈로 삼았던 데에는 그만한 매력이 있었겠죠. 프라다 모놀리스 페이턴트 가죽 로퍼는 트렌디와 클래식 무드 모두 잡은 아이템입니다. 미니스커트에 매치하면 존재감이 확 살아난답니다. 평생 여름에 신어도 멋스러운 에르메스의 샌들! 매년 휴양지에 챙겨가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브랜드별 아이코닉한 제품을 시작으로 명품 신발의 매력에 풍덩 빠져 보세요🖤
플랫슈즈
- 샤넬 로퍼로 앞코에 포인트 주기🖤
샤넬 플랫슈즈